New Step by Step Map For 백링크 작업

지난번 포스팅 때 구글 블로그인, 블로거(블로그스팟) 가입 방법과 테마 설정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백링크는 트래픽이 많은 권위 있는 웹사이트에서 오는 백링크입니다. 따라서 더 평판이 좋은 온라인 소스에서 양질의 백링크를 얻으려면 두 가지를 수행해야 합니다.

국내 보다는 해외를 고르시고 도메인리스트를 받으신 뒤 체크 후 원하시는 도메인에서 백링크 외주를 업체에 맡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저품질의 사이트에서 스팸 프로필 백링크를 생성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모바일 편의성을 높이는 방법은 앞서 설명했다시피, 그림의 용량 및 크기를 줄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블로그 글을 작성할 때 참조할 수 있을만한 내 포스팅 링크 또는 외부 사이트 링크를 많이 넣게 됩니다.

구글은 다른 어떤 종류의 백링크보다 컨텍츄얼 백링크를 훨씬 중요시 여깁니다.

잡블로그여도 가장 빈번하게 작성하는 글의 주제와 관련된 키워드로 입력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가 되어서 구글 검색 결과 순위가 높아지시길 기원합니다.

글 기본 페이지의 최대 게시물 수 이것은 홈 화면에서 보이는 게시물의 개수를 의미합니다.

게시 중 블로그 주소 블로그 click here 주소 또한 글의 주제와 맞는 키워드를 설정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블로그  구글상위노출/백링크  카테고리 글 백링크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구글 블로그이다 보니, 기본적으로 read more 세팅된 시간대는 미국 시간대로 되어 있는데 해당 부분을 클릭하여 거의 맨 아래쪽에 존재하는 '한국 구글상단노출 표준시 - 서울'을 클릭하여 설정해줍니다.

과거에는 링크를 백링크 사이트 위젯에 포함시키는 것이 백링크를 획득하는 인기 있는 방법이었는데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